임신을 하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삶을 살아가다 보면, 기쁜 일이 있을 때도 있지만, 슬프고 우울한 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만일 본인에게 기쁜 일이나 경사가 생겼다면, 가족이나 친인척, 동료, 친구 등이 축하해주고 함께 기뻐해 주게 되며, 본인에게 슬픈 일이 생겼다면, 상대방이 본인을 위로해주고 다독여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많은 사람이 느끼는 슬프고 우울한 일에는, 누군가의 부상이나 사망 소식 등이 있으며, 기쁘고 슬픈 일에는 약혼, 결혼, 임신, 출산, 합격, 당선 등의 소식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만일, 임신을 하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임신을 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임신을 하는 꿈을 꾸더라도, 누가 어떤 대상을 임신하는지, 임신과 관련된 상황에서 어떠한 상황, 환경, 처지 등이 펼쳐졌으며, 임신과 관련된 많은 행동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임신을 하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임신하는 꿈의 해몽과 본인의 입장, 환경, 처지, 태도, 상황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임신을 하는 꿈 - 상태 편 1

    임신을 하는 꿈을 꾸더라도, 누가 어떤 대상을 임신하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임신을 하는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르는 남자의 아이를 임신한 꿈 - 모르는 남자의 아이를 임신한 꿈은, 두렵거나 당황했다면 본인의 전망이나 미래가 그리 밝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지만, 기쁘고 행복했다면 본인의 잠재력, 재능 등이 되살아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친구가 임신한 꿈 - 친구가 임신한 꿈은, 꿈에서 나온 친구와 본인이 많은 관계를 형성하게 되고,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엄마가 임신한 꿈 - 어머니가 임신했던 꿈은, 주로 부모님에게 크고 작은 변화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므로, 멀리 떨어져 있다면, 안부 전화 한 통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4. 모르는 사람이 임신한 꿈 - 모르는 사람이 임신했던 꿈은, 본인을 지지하고 존경하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미혼 여성이 임신하는 꿈 - 처녀가 임신하는 꿈은, 주로 주변 사람과의 갈등, 마찰 등이 발생하거나, 각종 문제, 소송, 재판, 시비 등에 휩쓸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임신을 하는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임신을 하는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인의 아이를 임신한 꿈 - 남자 친구의 아이를 임신했던 꿈은,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고, 본인에게 많은 인맥이 형성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원수의 아이를 임신한 꿈 - 라이벌이나 원수, 경쟁자 등의 아이를 임신했던 꿈은, 본인의 질병, 근심, 고민 등이 더욱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쌍둥이를 임신한 꿈 - 쌍둥이를 임신한 꿈은, 주로 본인의 대인 관계가 좋아지며, 사이가 멀어진 사람과 화해를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은, 주로 본인의 남편이나 남자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남자가 임신하는 꿈 -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거래처나 투자처, 후원자 등이 늘어나거나, 사업체를 늘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임신을 하는 꿈 - 상황 편 1

    임신을 하는 꿈을 꾸더라도, 임신과 관련된 상황에서 어떠한 상황, 환경, 처지 등이 펼쳐졌으며, 임신과 관련된 많은 행동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임신을 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신을 부모님에게 알리는 꿈 - 임신을 부모에게 알리는 꿈은, 가족과 친인척에게 본인의 입장과 진가, 실력 등을 인정받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임신을 친구에게 알리는 꿈 - 임신을 친구에게 알리는 꿈은, 본인의 환경, 처지, 입장, 상황 등을 주변 사람에게 알리고자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동물이 새끼를 가지는 꿈 - 동물이 임신하는 꿈은, 본인에게 협력자나 조력자, 귀인, 협업자, 동업자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임신부와 대화하는 꿈 - 임산부와 대화했던 꿈은, 주로 본인의 운기가 점차 상승하고 있으며, 본인에게 호감 있는 사람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임산부가 불안해하는 꿈 - 임산부가 우울해하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친구 등이 말할 수 없는 고민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임신을 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임신을 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산부가 기뻐하는 꿈 - 임산부가 기뻐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기쁘고 행복한 일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임산부가 많이 있는 꿈 - 임산부가 많이 있는 꿈은, 본인에게 주어진 업무나 부서, 직책, 환경 등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임신테스트기로 임신을 확인하는 꿈 - 임신테스트기로 임신을 확인하는 꿈은, 본인의 미래, 장래, 전망 등을 확인해보고자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임신하여 태동을 느끼는 꿈 - 임신하여 태아의 움직임을 느끼는 꿈은,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여, 횡재를 하거나 행운, 기회, 재물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만삭이 되는 꿈 - 만삭이 되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이 적절한 보수나 보상, 결과 등으로 돌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임신을 하는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임신을 하는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신 중 입덧을 하는 꿈 - 임신 중 입덧을 하는 꿈은, 아직은 본인의 잠재력이나 진가, 가치 등을 드러낼 시기가 아니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임신 중 하혈하는 꿈 - 임신 중 하혈하는 꿈은, 본인의 근심, 걱정, 고민, 스트레스 등이 모두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임신 중 배가 아픈 꿈 - 임신 중 배가 아픈 꿈은, 본인의 목적, 목표, 염원, 소망 등을 달성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임신 중 산부인과에 가는 꿈 - 임신 중 산부인과에 가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프로젝트 등의 계획 일부를 점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임신이 되지 않는 꿈 - 임신이 되지 않는 꿈은, 본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렇다 할 성과나 결과, 보상 등이 주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임신은 사람을 비롯한 많은 생물이 새끼를 낳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거쳐야 하는 상황으로써, 주로 남녀, 암수가 서로 교미하여 여성, 수컷의 뱃속에 새끼를 자라게 하는 과정입니다. 만일, 임신을 하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이 해몽에 참고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임신을 하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