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이 나오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세상에는 정말 아름다운 존재가 많습니다. 사람의 경우 본인의 자식이나 연인, 배우자 등을 아름답다고 느끼기도 하지만, 유명 미술품, 연극, 댄스, 노래, 연주 등을 아름답다고 느끼기도 합니다. 그리고 눈 덮인 설산, 넓고 깊은 바다, 밤하늘의 별 등과 같은 풍경은 물론, 생태계에서 뛰노는 동물, 식물 등 또한 아름답다고 느끼게 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동물은 많이 있지만, 특히 공작은 작고 연약한 몸매에, 화려한 깃털을 가지고 있어, 가장 대표적인 아름다운 새 중의 하나로 손꼽힙니다. 그렇다면 만일, 공작이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공작이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공작 꿈을 꾸더라도, 공작의 생김새나 색깔, 크기, 종류, 상태 등은 어떠했는지, 공작과 연관된 많은 상황, 행동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공작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공작 꿈의 해몽과 본인의 처지 등을 빗대어 판단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공작 꿈 - 상태 편 1

    공작 꿈을 꾸더라도, 공작의 생김새나 색깔, 크기, 종류, 상태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공작 꿈 - 상태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작의 꼬리가 사라진 꿈 - 공작의 꼬리가 사라진 꿈은, 약속을 지키지 않거나, 가벼운 거짓말로 상대방과의 신뢰를 잃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공작이 빛나는 꿈 - 공작이 빛나는 꿈은, 기관, 단체, 조직 등에 혁혁한 공을 세우거나, 명예스러운 일에 참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공작이 다치는 꿈 - 공작이 다치는 꿈은, 금전적, 심리적인 피해를 보게 되고, 큰 빚을 지게 되는 등, 여러 가지 문제에 휩싸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공작 떼가 나오는 꿈 - 공작 떼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안 좋은 상황, 처지 등을 개선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공작이 깃털을 감추는 꿈 - 공작이 깃털을 감추는 꿈은, 본인의 잠재력, 진가, 가치 등을 숨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공작 꿈 - 상태 편 2

    계속해서, 공작 꿈 - 상태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작이 날개를 펴는 꿈 - 공작이 날개를 펴는 꿈은,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고 인기를 끌게 될 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2. 공작이 날개를 과시하는 꿈- 공작이 깃털을 과시하는 꿈은, 본인의 막강한 권력, 권리, 권한 등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공작이 나무에 앉아있는 꿈 - 공작이 나무에 앉아 있는 꿈은, 주변 사람의 기대나 압박 등이 거세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공작이 꼬리를 펴는 꿈 - 공작이 꼬리를 펴는 꿈은, 본인의 이상형인 사람이 나타나거나,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공작의 시체를 보는 꿈 - 공작의 시체를 보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갈등, 싸움 등으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공작 꿈 - 상황 편 1

    공작 꿈을 꾸더라도, 공작과 연관된 많은 상황, 행동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공작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작을 안는 꿈 - 공작을 안는 꿈은, 남성의 경우 주로 미모의 여성에게 홀리거나 유혹당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여성의 경우, 주변 사람에게 인기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공작을 기르는 꿈 - 공작을 기르는 꿈은, 부와 명예, 권력, 권리 등이 막강한 세력과 집단, 단체 등과 협업을 하게 되거나, 미인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공작이 나는 꿈 - 공작이 하늘을 나는 꿈은, 본인의 업적, 성과, 결과물 등을 남에게 드러내거나, 많은 명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공작새를 닭장에 기르는 꿈 - 공작새를 닭장에 기르는 꿈은, 딸 부잣집에서 아들을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5. 공작을 얻는 꿈 - 공작을 얻는 꿈은, 본인 이상형의 이성을 만나 행복한 연애를 시작하고, 장차 부와 명예를 누리게 될 아이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공작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공작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작을 잡는 꿈 - 공작을 잡는 꿈은, 호적하고 고즈넉한 장소에서 운명의 연인을 만나, 낭만적인 연애를 시작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공작을 놓치는 꿈 - 공작을 놓치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온 여러 가지 기회, 행운, 재물 등을 놓쳐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공작과 함께 자는 꿈 - 공작과 함께 자는 꿈은, 미모의 여성을 만나 잠자리를 갖거나, 결혼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공작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공작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호감이 있는 사람과 연애를 시작하거나, 존경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군중 속에서 공작을 보는 꿈 - 군중 속에서 공작을 보는 꿈은, 콘서트나 오페라, 뮤지컬 등을 보러 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공작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공작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작에게 먹이를 주는 꿈 - 공작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본인의 집필 물, 예술작품, 미술품 등을 출판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공작이 집에 들어오는 꿈 - 공작이 집에 들어오는 꿈은, 본인에게 어여쁜 여자아이가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공작이 춤추는 꿈 - 공작이 춤추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겨 많은 사람에게 잔치, 연회 등을 베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공작이 짝짓기를 하는 꿈 - 공작이 짝짓기를 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성적 욕망이 충만해져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공작을 따라가는 꿈 - 공작을 따라가는 꿈은, 지나치게 완벽을 추구하는 자세가 자칫 큰 피해를 불러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공작은 작고 왜소하지만, 아주 크고 화려한 깃털을 가지고 있는 새로써 많은 사람이 공작의 매력에 빠지고 있습니다. 만일, 공작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공작이 나오는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