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 나오는 꿈, 피를 흘리는 꿈, 피를 보는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일상생활을 하면서 크고 작은 사고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러한 사고에는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기가 부모의 눈을 벗어나 기어가면서, 방이나 문을 머리로 박아 가벼운 찰과상을 입는 경우가 있으며, 나이를 먹고 자전거를 타거나 뛰다가 넘어져 다치는 경우도 비일비재합니다. 또한 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에서 차를 미처 피하지 못해 교통사고가 나는 등 일상에는 많은 위험이 도사리는데요, 이렇게 사고가 나게 되면, 신체에는 사고 부위 중심으로 피가 나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피를 꿈에서 보게 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피가 나오는 꿈, 피를 흘리는 꿈, 피를 보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피를 보거나 피가 흘린다고 할지라도, 모두 흉몽은 아니며, 피를 흘린 장소나 피를 본 부위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2] 꿈은 꿈일 뿐 지나치게 연연하는 자세는 좋지 않고, 재미로 봐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피를 흘리는 꿈 - 부위 편 1

    꿈에서 피가 나오거나 피를 흘리더라도, 어떤 부위에서 피가 나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다음으로, 피를 흘리는 꿈 - 부위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피가 나는 꿈 - 코에서 피가 나는 것을 코피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코피가 나는 꿈을 꾼 경우 예기치 못한 곳에서 금전이나 금품 등을 받게 되고, 횡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혈뇨를 보는 꿈 - 소변에서 피가 나는 경우를 혈뇨라고 하는데요, 만일 소변에서 피가 나오는 꿈을 꿨다면 이는, 본인에게 행운이나 금품 등이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피를 토하는 꿈 - 입에서 피를 토하는 꿈은 본인이 진정으로 바라는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본인을 괴롭혀온 병이 낫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생리하는 꿈 - 여성의 경우 생리하는 꿈을 꿨다면, 이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불안감이나 걱정거리, 고민거리 등이 조만간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눈에서 피가 나는 꿈 - 눈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이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특정 방해물이나 장애물을 만나 제대로 추진 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 -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은 본인이 그토록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큰 성과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귀에서 피가 나는 꿈 - 귀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되어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손에 피가 나는 꿈 - 손에서 피가 나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이나 계획, 프로젝트 등에서 좋은 성과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피를 흘리는 꿈 - 부위 편 2

    계속해서 피를 흘리는 꿈 - 부위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입술에서 피가 나는 꿈 - 입술이 터져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전공 분야에서 큰 성과를 보여 명예와 권력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 양치하다가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본인이 진행하는 계획이나 사업 등에서 큰 차질이 생겨 난항을 겪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 머리를 다쳐 피를 흘리는 꿈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구상하여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손톱에 피가 나는 꿈 - 손톱이 깨지거나 다쳐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이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질병 등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무릎에서 피가 나는 꿈 - 무릎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씀씀이가 커지거나, 돈을 지출해야 하는 상황이 많이 생겨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발에서 피가 나는 꿈 - 발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재산상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가까운 지인에게 사기나 배신 등을 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혈변을 보는 꿈 - 변을 보다가 항문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이 추진하는 사업이나 일에서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등에서 피를 보는 꿈 - 등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연인이나 배우자, 상사 등에게서 극진한 대접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피를 흘리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피를 흘리더라도, 어떠한 상황에서 피가 났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피를 흘리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몽둥이로 맞아 피가 나는 꿈 - 타인에게 몽둥이로 맞아서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에게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개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 개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은 특정 상황에 의해 금전적인 이득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구타당해 피가 나는 꿈 - 여러 명에게 구타당해 피가 나는 꿈은 좋은 소식을 듣는 것은 물론이고,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유리에 찔려 피가 나는 꿈 - 유리에 찔려 피를 흘리는 꿈은 재산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타인에게 신랄한 비판을 받아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 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은 동호회나 모임, 단체 등에서 본인을 도와줄 귀인이나 협력자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칼에 찔려 피가 나는 꿈 - 칼에 찔려 피를 흘리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횡재하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전쟁통에서 피를 흘리는 꿈 - 전시 상황에서 싸우다가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상에서 큰 성과를 얻어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싸우다가 코피를 흘리는 꿈 - 싸우다가 코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이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피를 흘리는 꿈 - 인물, 생물 편

    꿈에서 피를 보더라도, 어떠한 인물이나 생물 등이 피를 흘렸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다음으로, 피를 흘리는 꿈 - 인물, 생물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까이 있는 이성에게 피가 나는 꿈 - 가까이 있는 이성이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지인이나 가까운 사람이 본인의 말에 열정적으로 반응을 해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수탉이 싸우다가 피를 흘리는 꿈 - 수탉이 서로 싸우다가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이 누군가와 크게 다투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피를 흘리는 호랑이를 치료하는 꿈 - 피를 흘리고 있는 호랑이를 도와주는 꿈은 본인에게 귀인이나 협력자 등이 나타나 본인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 - 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분야에서 정통한 지도자나 스승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달리던 말이 쓰러져 피를 흘리는 꿈 - 달리던 말이 쓰러져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사업이 부도가 나거나, 본인이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엎어지는 등, 사업 운이 전체적으로 하락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 동물의 피를 보는 꿈 - 동물의 피를 보는 꿈은 본인이 오랫동안 염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 여러 마리 개가 싸우다가 피를 흘리는 꿈 - 여러 마리 개가 싸우다가 피를 흘리는 꿈은 본인의 경쟁자나 원수와 다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보는 꿈 -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보는 꿈은 규모가 큰 사업이나 일, 프로젝트 등에서 좋은 성과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다치거나 맞아서 몸의 특정 부위에 이상이 생기는 경우 피를 흘리게 되는데요, 만일 꿈에서 피를 흘리거나 피를 흘리는 것을 본 경우,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피가 나오는 꿈, 피를 흘리는 꿈, 피를 보는 꿈 해몽 32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