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빠지는 꿈, 탈모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질병이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에는 눈병이나 감기, 생채기, 찰과상 등 비교적 흔하고 빠르게 증상이 호전되는 것이 있는가 하면, 백혈병, 암, 골절 등 난치병이거나 오랫동안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 것 또한 존재합니다. 그리고 특정 음식을 먹을 때마다 알레르기나 두드러기 반응이 나는 증상이 있으며, 주로 남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탈모 또한 존재합니다. 탈모란 말 그대로 모발이 빠지는 증상을 뜻하는데요, 첫인상을 좌우하는 두피의 모발이 빠져, 부끄러움과 스트레스가 늘어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머리 빠지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탈모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탈모 꿈을 꾸더라도, 누가 어디서 어떻게 탈모가 되는지, 탈모와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탈모와 연관된 많은 상황이나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탈모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탈모 꿈의 해몽에 집착하거나 연연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탈모 꿈 - 대상 편 1

    탈모 꿈을 꾸더라도, 누가 어디서 어떻게 탈모가 되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탈모 꿈 - 대상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남자 친구의 머리가 빠지는 꿈 - 남자 친구가 대머리인 꿈은, 남자 친구의 단점이 부각되어 보이거나, 남자 친구에 대한 애정이 식어 권태기가 찾아오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여자 친구의 머리가 빠지는 꿈 - 여자 친구가 대머리인 꿈은, 실제로 여자 친구의 비밀이나 몰랐던 부분을 알게 되거나, 여자 친구에 대한 사랑이 식어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인이 대머리가 되는 꿈 - 지인의 머리가 빠지는 꿈은, 실제로 지인을 비롯한 많은 사람이 본인을 귀찮게 하거나 못살게 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친구가 대머리가 되는 꿈 - 친구의 머리가 빠지는 꿈은, 친구가 크나큰 빚을 지거나, 경제 상황이 어려워져, 본인에게 부담스러운 부탁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짝사랑이 대머리가 되는 꿈 - 짝사랑의 머리가 빠지는 꿈은, 상대방의 어두운 면을 보게 되거나, 놀랄만한 비밀을 알아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탈모 꿈 - 대상 편 2

    계속해서, 탈모 꿈 - 대상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족이 대머리가 되는 꿈 - 가족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실제로 가족의 건강을 걱정하고 있거나, 가족의 안녕을 바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동료가 대머리가 되는 꿈 - 동료가 대머리가 되는 꿈은, 주로 직장, 사업체 등에서 많은 사람과 의견 차이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빗질을 하다가 머리가 빠지는 꿈 - 빗질 후 머리가 빠지는 꿈은, 충동구매나 과소비 등으로 인해, 빚을 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탈모 때문에 머리를 삭발하는 꿈 - 탈모 때문에 머리를 빡빡 미는 꿈은, 본인의 오랜 근심, 걱정 등이 사라지거나, 건강이 호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머리카락이 한 움큼 빠지는 꿈 - 머리카락이 한 움큼 빠지는 꿈은, 재산의 지속적인 손실로 인해 고통을 겪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탈모 꿈 - 상황 편 1

    탈모 꿈을 꾸더라도, 탈모와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탈모와 연관된 많은 상황이나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탈모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탈모 꿈 - 기본적으로 탈모 꿈은, 본인의 의지나 기력, 에너지, 컨디션 등이 하락하며, 침체기나 슬럼프를 맞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2. 원형 탈모 꿈 - 원형 탈모 꿈은 주로 의외의 장소나 상황, 환경 등에서 실수나 착각, 방심 등을 반복하여, 큰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대머리 꿈 - 머리가 전부 빠져, 대머리가 되는 꿈은, 대인 관계에서 큰 문제가 발생하거나, 상사의 실적 압박, 가족과 친구 등의 기대에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탈모로 불안한 꿈 - 머리가 빠져 불안해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장래나 미래, 전공, 전망, 진로 등이 불확실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반짝거리는 대머리 꿈 - 거뭇거뭇하지 않고, 완전히 반짝거리는 대머리가 되는 꿈은, 목표나 목적 등이 이루어지고, 근심, 걱정, 고민 등이 모두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탈모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탈모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분 탈모 꿈 - 부분적으로 머리가 빠지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자연재해나 천재지변이 발생하거나, 많은 문제, 고통, 시련 등에 휩싸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탈모를 감추려 가발을 쓰는 꿈 - 머리가 빠져서 가발을 쓰는 꿈은, 본인의 비밀이나 약점, 콤플렉스 등이 드러나는 것에 대해 반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탈모 부위에 머리카락이 나는 꿈 - 머리카락이 빠진 부위에 다시 머리카락이 나는 꿈은, 중단되거나 미뤄졌던 계획, 일, 사업 등이 다시 시작되고, 건강 상태가 호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탈모가 진행되어 대머리가 되는 꿈 - 탈모가 진행되어 대머리가 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탈모 관련 질환을 앓고 있으며, 이로 인한 두려움이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5. 탈모 치료받는 꿈 - 탈모를 치료받는 꿈은, 나빠진 컨디션이나 체력, 기력 등이 좋아져, 평소의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탈모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탈모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머리가 빠질까 두려워하는 꿈 - 탈모를 두려워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체면, 명예, 평판 등이 떨어지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대머리가 되어 놀라는 꿈 - 현실에서는 머리숱이 많지만, 꿈에서 대머리가 되어 놀라는 꿈은,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쓰거나, 본인의 안 좋은 오해가 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탈모를 모자로 가리는 꿈 - 탈모를 모자로 가리는 꿈은, 본인의 비밀, 약점, 콤플렉스 등을 남에게 숨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대머리가 되어 놀림당하는 꿈 - 탈모로 인해 놀림당하는 꿈은, 믿고 신뢰하던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거나 사기, 배신 등을 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탈모가 치료되는 꿈 - 탈모가 치료되는 꿈은,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여,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시기를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탈모는 전 세계 많은 사람이 겪고 있는 질병으로써, 주로 두피의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 보기 흉하게 변하는 현상을 뜻합니다. 탈모는 아직 뚜렷한 치료 방법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만일 탈모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머리 빠지는 꿈, 탈모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