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나오는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아이가 태어나기 위해서는, 남자와 여자가 연애를 시작하여 결혼을 한 뒤, 잠자리를 가져야 합니다. 이렇게 태어난 아이는 부모의 헌신적은 보살핌 아래 무럭무럭 자라나게 되고, 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며, 학교를 졸업하면 직장을 다니거나 공장에 다니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돈을 벌게 되고, 본인이 마음에 드는 이성과 연애를 시작하게 되면서, 결혼을 하게 되는 과정을 반복하게 됩니다. 태어난 아이로서는 남성과 여성이 아버지와 어머니가 되지만, 부부로서는, 남성이 남편이 되고, 여성이 아내가 되게 됩니다. 만일, 꿈에서 아내가 나오는 상황이 펼쳐진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아내가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두기

    [1] 꿈에서 아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꿈에서 나온 아내의 행동과 본인의 행동, 아내와 관련된 상황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아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아내에 관련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 - 아내의 행동 편

    꿈에서 아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꿈에서 나온 아내가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내가 나오는 꿈 - 아내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내가 남편을 안는 꿈 - 아내가 남편을 안는 꿈은, 부부 사이와 자녀 간의 우애가 더욱 돈독해지며,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가 친정에서 여러 물건을 들고 오는 꿈 - 아내가 친정에서 여러 가지 물건을 들고 집에 돌아오는 꿈은, 아내에게 아이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는 꿈 -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는 꿈은, 남편을 꼭 빼닮은 아들을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에서 큰 차질이 생기게 되고, 이로 인해 파산을 하거나 부도가 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남편이 죽어서 상복을 입는 꿈 - 남편이 죽어서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은, 남편의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차질 없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가 옷을 벗는 꿈 - 아내가 옷을 벗는 꿈은, 가정에 평화가 지속되고, 재물이나 금품 등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부유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가 아이를 낳는 꿈 - 아내가 아이를 낳는 꿈은, 가족 중 취직이나 승진, 진급 등을 하게 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가 다른 남자와 얘기하는 꿈 - 아내가 다른 남자와 얘기하는 꿈은, 아내가 남편에 대한 불평, 불만, 짜증 등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아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아내에게 남편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죽은 아내가 소복을 입은 꿈 - 죽은 아내가 소복을 입은 꿈은, 집안에 불화나 우환이 생기게 되며, 큰 사고나 질병, 부상 등이 발생하는 가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에게 불륜 현장을 걸리는 꿈 - 아내에게 불륜 현장이 발각되는 꿈은, 본인의 동업자나 협력자와의 관계가 틀어지게 되며, 회사나 사업 등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부부가 외출하는 꿈 - 부부가 외출하는 꿈은, 실제 부부 생활에서, 부부간의 시간을 많이 보내지 못해, 아쉬워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 죽은 아내를 만나는 꿈 - 죽은 아내를 만나는 꿈은, 의외의 장소에서 횡재를 하거나, 복권, 경품, 사은품 등에 당첨이 되는 등의 행운을 거머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죽은 아내가 방문을 여는 꿈 - 죽은 아내가 방문을 여는 꿈은, 부모와 자식 간에 불화가 발생하여 사이가 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무인도에 아내가 있는 꿈 - 무인도에 아내가 있는 꿈은, 아내에 대한 마음이 식었거나, 권태기가 왔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 아내가 수염이 나는 꿈 - 아내에게 수염이 나는 꿈은, 부부 생활의 주도권이 아내에게 집중되어있거나, 아내에게 심리적으로 위축되어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결혼 생활이나 아내에게 불만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아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내가 웃고 있는 꿈 - 꿈에서 웃음은 대부분 흉몽에 속하는데요, 만일 꿈에서 아내가 웃고 있었다면, 아내와의 관계가 안 좋아지게 되며, 본인이 진정으로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아 난감해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남의 아내를 안는 꿈 - 남의 아내를 안는 꿈은, 구직자라면 취직이나 일자리를 얻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상사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를 간호하는 꿈 - 아내를 간호하는 꿈은, 아내와의 관계가 빠르게 호전되어 열정적인 사랑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의 머리카락이 산발인 꿈 - 아내가 머리카락을 산발로 하고 있는 꿈은, 바람을 피우거나 불륜을 저질러 가정이 파탄 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아내에게 화풀이를 하는 꿈 - 아내에게 화풀이를 하는 꿈은, 응어리진 감정과 스트레스 등이 모두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와 식탁에서 밥을 먹는 꿈 - 아내와 식탁에서 밥을 먹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모임 등에서 협업으로 일을 처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가 용변을 보는 꿈 - 아내가 대변이나 소변을 보는 꿈은, 아내에게 큰돈이 생기거나, 재물, 금품, 행운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와 나란히 앉는 꿈 - 아내와 나란히 앉는 꿈은, 부부 사이나 자녀 간의 관계가 더욱 좋아져 가정에 화목이 깃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아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내와 다른 길을 걷는 꿈 - 아내와 다른 길을 걷는 꿈은, 부부간의 갈등이나 의견 충돌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와 손을 잡는 꿈 - 아내와 손을 잡는 꿈은, 부부간의 사소한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와 이혼하는 꿈 - 아내와 이혼하는 꿈은, 실제로 부부간의 이별을 맞이하게 되거나, 거래처와의 계약, 부동산의 매매 등이 취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와 여행을 가는 꿈 - 아내와 여행을 가는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지출이 발생하고, 충동구매 등을 하여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와 목욕탕에 들어가는 꿈 - 아내와 목욕탕에 들어가는 꿈은, 맞벌이로 많은 돈을 벌게 되지만, 자식에게는 소홀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와 비행기를 타는 꿈 - 아내와 비행기를 타는 꿈은, 회사에서 승진이나 진급을 하게 되며, 사업을 확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와 쇼핑을 하는 꿈 - 아내와 쇼핑하는 꿈은, 아내에게 선물을 하거나, 아내가 나에게 선물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내가 잠자리에 없던 꿈 - 아내가 잠자리에 없던 꿈은, 부부나 자식 등이 출장이나 취업, 군대 등으로 인해 이별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남성은 본인이 마음에 드는 여성이 나타나게 되면 대부분 먼저 고백을 하게 되고, 이 고백을 여성이 받아주게 되면,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연인 사이가 더욱 돈독해져 결혼을 하게 되면, 여성을 아내로 맞이하여 평생을 함께하게 됩니다. 만일, 꿈에서 아내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내가 나오는 꿈 해몽 32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