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나는 꿈은 삶의 변화를 나타낸다. 27가지 해몽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자연은 신비하고 위대합니다. 이러한 자연은 우리에게 신선한 공기와 시원한 그늘을 제공하며, 풍부한 수분과 음식, 거주지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에는 다양한 생물이 뛰어놀면서 살아가고 있으며, 사람 또한 조화롭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연은 지구의 생물에게 항상 이롭기만 한 존재는 아닌데요, 태풍이나 지진, 산사태, 눈사태, 화산분출 등 다양한 재산피해는 물론, 인명피해까지 초래하는 자연 재해, 천재 지변 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지진은, 화산활동과 지층의 이동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발생하는 현상으로, 주로 땅이 흔들리고 갈라진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만일, 꿈에서 지진나는 상황이 나왔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지진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지진나는 꿈을 꾸더라도, 지진과 관련된 환경에서 많은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지진과 관련하여 무슨 상황이 벌어졌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지진났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지진과 꿈, 해몽 등에 연연하고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지진나는 꿈 - 행동 편

    지진나는 꿈을 꾸더라도, 지진과 관련된 환경에서 많은 사람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진나는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진나서 무사히 대피하는 꿈 - 지진나서 무사히 대피하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걱정, 고난, 시련, 역경 등이 모두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진에 대피하지 못하는 꿈 - 지진이 났으나 대피하지 못했던 꿈은, 국내외 정세가 급변하여,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에 큰 타격을 입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진을 느끼는 꿈 - 지진을 느끼는 꿈은, 본인의 지위, 권력, 권리, 권한 등에 큰 변화가 찾아오고, 본인 주변의 근간이 바뀌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차안에서 지진을 느끼는 꿈 - 차안에서 지진을 느끼는 꿈은, 주로 이성과의 관계가 진전된다는 것을 암시하며, 연인이 있다면 그 연인과의 결혼을 약속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지진으로 옴짝달싹할 수 없는 꿈 - 지진으로 움직일 수 없던 꿈은, 본인의 몸에 크고 작은 질병, 부상, 상처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지진속보를 보는 꿈 - 지진속보를 보는 꿈은, 친구나 동료, 주변 회사, 단체 등이 했던 피해가 본인에게 돌아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지진 현장에서 남을 구조하는 꿈 - 지진 현장에서 남을 구조하는 꿈은, 실제로 남에게 힘이나 지식, 정보, 노하우 등을 빌려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지진나서 죽는 꿈 - 지진나서 죽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불운, 액운, 불행, 우환 등이 모두 사라지고,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지진나서 깨는 꿈 - 지진나서 깨는 꿈은, 본인의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갈림길에 서있거나, 선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나는 꿈 - 상황 편 1

    지진나는 꿈을 꾸더라도, 지진과 관련하여 무슨 상황이 벌어졌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진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진이 점차 사라지는 꿈 - 지진이 사라지는 꿈은, 본인의 그릇된 언행, 행동, 가치관 등을 바로잡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진으로 세계가 종말하는 꿈 - 지진으로 세상이 종말하는 꿈은, 본인의 고정 수입이나 지위, 체면, 명예 등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지진에서 구조되는 꿈 - 지진 현장에서 구조되는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많은 후원, 지원, 도움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지진으로 정전되는 꿈 - 지진으로 정전되는 꿈은, 본인의 체면, 평판, 명예, 권리, 권한 등이 약해지거나 실추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지진으로 도로가 파손되는 꿈 - 지진으로 도로가 파손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고성이 오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본인의 집안, 직장, 사업체 등에서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지진으로 사람이 매몰되는 꿈 - 지진으로 사람이 파묻히는 꿈은, 국내외 많은 나라에서 테러와 내전, 자연 재해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지진으로 산사태가 나는 꿈 - 지진으로 산사태가 나는 꿈은, 본인이나 주변 사람의 건강이 매우 나빠지게되고, 생명을 잃게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9. 지진으로 나무가 뽑히는 꿈 - 지진으로 나무가 뽑히는 꿈은, 본인 집안의 가세가 기울고, 고정 수입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진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지진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진으로 화산폭발하는 꿈 - 지진으로 화산폭발하는 꿈은, 안 좋았던 본인의 환경과 상황 등이 호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진나서 땅이 갈라지는 꿈 - 지진나서 땅이갈라지는 꿈은, 본인의 상황, 환경 등이 송두리째 변화하게되고, 고정수입이나 월급 등이 감소하게 되는 등, 여러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진나서 해일이 덮치는 꿈 - 지진나서 해일이 덮치는 꿈은, 본인 주변 환경과 상황 등이 매우 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지진나서 불나는 꿈 - 지진나서 불나는 꿈은,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여, 많은 권력, 명예, 권한 등을 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계단에서 지진이 발생하는 꿈 - 계단에서 지진이 발생하는 꿈은, 본인의 목표나 계획, 사업, 프로젝트 등에 많은 변경, 수정 사항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엘레베이터에서 지진나는 꿈 - 엘리베이터에서 지진나는 꿈은, 지나치게 위험하고 모험적인 일에 도전하다가, 큰 낭패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회사에서 지진나는 꿈 - 회사에서 지진나는 꿈은, 본인에게 부담스러운 업무, 직책 등이 부여되거나, 남들이 꺼리는 일을 도맡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지진나는 장소에 애인과 있는 꿈 - 애인과 지진나는 장소에 있는 꿈은, 애인과의 관계에서 큰 변화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지진나서 머리에 물건이 떨어지는 꿈 - 지진나서 머리에 물건이 떨어지는 꿈은, 원수나 불청객 등이 찾아오고, 방해꾼, 경쟁자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지진은 밀 그대로, 땅이 흔들리며 움직인다는 뜻으로, 지진의 강도에 따라 재산 피해는 물론, 인명 피해까지 발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지진이 발생했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지진나는 꿈 해몽 2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