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태, 눈사태가 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기쁘고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지만, 많은 위기나 위험 등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기 상황에는, 교통사고나 골절 사고, 질병, 부상, 상처, 바이러스 등 상대적으로 빈번하게 발생하는 것들이 있는가 하면, 눈사태, 산사태, 홍수, 지진, 해일, 태풍 등, 계절이나 기후 등에 따라 발생하는 천재지변, 자연재해 또한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여기서 눈사태나 산사태는 말 그대로, 산에 많은 눈이나 비 등이 내려, 눈이나 흙, 돌덩이, 토사 등이 흘러내리는 현상으로, 아주 높은 곳에서 빠르게 발생하는 산사태는 재산 피해는 물론, 사람의 목숨을 앗아갈 정도로 위험한 편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산사태가 나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산사태가 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산사태가 나는 꿈을 꾸더라도, 산사태가 나기 전후 사람들과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산사태와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산사태가 났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산사태와 관련하여 염려하고 걱정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산사태가 나는 꿈 - 행동 편

    산사태가 나는 꿈을 꾸더라도, 산사태가 나기 전후 사람들과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산사태가 나는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산사태를 피해 도망치는 꿈 - 산사태를 피해 도망치는 꿈은, 자금난이나 경영난 등으로, 부도나 파산 등을 맞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산사태에서 살아남는 꿈 - 산사태에서 살아남는 꿈은,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을 얻게 되고, 횡재를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산사태로 죽는 꿈 - 산사태로 죽는 꿈은, 본인의 어려운 환경이나 상황 등을 변화시킬 전환점이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산사태를 보는 꿈 - 산사태를 보는 꿈은, 본인 주변 사람과의 많은 갈등, 싸움, 소송 등이 발생하여, 대인 관계가 악화되고, 정신적, 금전적인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산사태로 매몰되는 꿈 - 산사태에 매몰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많은 압박, 압력, 억압 등을 당해, 곤란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눈사태에 휩싸이는 꿈 - 눈사태에 휩싸이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싸움, 언쟁 등이 발생하여,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산사태를 막는 꿈 - 산사태를 막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을 통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고, 많은 사람에게 모범이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눈사태에 파묻히는 꿈 - 눈사태에 파묻히는 꿈은, 본인의 오랜 목표, 소원, 염원 등이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산사태가 나는 꿈 - 상황 편 1

    산사태가 나는 꿈을 꾸더라도, 산사태와 연관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산사태가 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산사태가 나는 꿈 - 기본적으로, 산사태가 나는 꿈은, 부모, 상사, 선배, 선생님 등 윗사람에게 좋지 않은 문제들이 많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산사태로 집이 무너지는 꿈 - 산사태로 집이 무너지는 꿈은, 집이 폭삭 내려앉았다면, 본인에게 새로운 전환점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지만, 일부만 내려앉았다면, 본인에게 불행, 액운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3. 산사태로 산이 가라앉는 꿈 - 산사태로 산이 가라앉는 꿈은, 본인이 쌓아온 명예, 평판, 인품 등이 실추되는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산사태로 돌이 떨어지는 꿈 - 산사태로 돌이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렇다 할 성과나 결과가 나타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며, 믿었던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산사태로 토사가 흘러내리는 꿈 - 산사태로 토사가 흘러내리는 꿈은, 본인의 든든한 후원자, 협력자 등이 본인을 떠나가고, 기반이나 토대가 무너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산사태로 산 일부가 무너지는 꿈 - 산사태로 산 일부가 무너져내리는 꿈은, 국내외 급변하는 정세에 본인의 회사 및 사업체 등이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산사태로 지진이 발생하는 꿈 - 산사태로 지진이 발생하는 꿈은, 주변의 여러 문제가 본인의 회사나 사업체, 프로젝트까지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산사태로 산이 갈라지는 꿈 - 산사태로 산이 갈라지는 꿈은, 많은 일에 실패하게 되고, 고정 수입이 끊기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산사태가 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산사태가 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산사태로 울타리가 무너지는 꿈 - 산사태로 울타리가 무너지는 꿈은, 주변 사람과 허울 없이 지내며, 대인 관계가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유명한 산에 산사태가 나는 꿈 - 유명한 산에 산사태가 나는 꿈은, 국가에 테러나 전쟁 등이 발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폭우로 산사태가 발생하는 꿈 - 폭우로 산사태가 발생하는 꿈은, 본인의 회사나 사업체 등의 근간이 흔들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홍수가 나서 산사태가 나는 꿈 - 홍수가 나서 산사태가 나는 꿈은, 본인의 능력 밖의 일을 부여받거나, 본인의 힘으로 해결하기 힘든 문제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산사태로 자동차가 부서지는 꿈 - 산사태로 자동차가 부서지는 꿈은, 친구나 동료, 가족, 연인, 배우자 등과의 관계가 파탄 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산사태로 도로가 막힌 꿈 - 산사태로 도로가 막힌 꿈은, 사업 자금이 원활하게 융통되지 않아, 부도나 파산 등을 맞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산사태로 먼지가 많이 나는 꿈 - 산사태로 먼지가 많이 나는 꿈은, 본인의 미래나 진로 등이 불투명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산에서 눈사태를 맞이하는 꿈 - 산에서 눈사태를 맞이하는 꿈은, 순조롭게 진행되어가던 본인의 일, 사업 등이 차질을 빚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산사태는 말 그대로, 산에 눈이나 비 등이 과도하게 내리면서, 산에 많은 눈이나 모래, 자갈, 돌과 같은 토사가 흘러내리는 현상을 말합니다. 만일, 꿈에서 산사태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산사태, 눈사태가 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