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나오는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곤충이나 벌레 등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곤충이나 벌레에는 인간에게 전염병이나 유행성 질환을 전염시키는 진드기, 모기, 파리, 뱀 등이 있으며, 식물을 수정시키고 인간에게 좋은 꿀을 제공하는 벌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모기 유충인 장구벌레를 많이 잡아먹어, 인간이나 동물에게 모기가 달려들지 않도록 정화하는 잠자리 또한 존재하는데요, 그 중, 여왕개미와 유충들을 위해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개미 또한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개미는 성실함과 근면함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개미가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개미가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개미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개미의 상태와 색깔, 종류 등과 개미가 나오기 전후 어떠한 상황과 행동을 취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개미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개미와 해몽에 연연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개미가 나오는 꿈 - 종류 편

    꿈에서 개미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개미의 상태와 색깔, 종류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개미가 나오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왕개미가 나오는 꿈 - 여왕개미가 나오는 꿈은, 회사에서 승진이나 진급 등을 하게 되고, 기관이나 단체 등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는 등, 전체적으로 본인의 지위가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흰개미가 나오는 꿈 - 흰개미가 나오는 꿈은, 작은 질병을 계속 방치하다가, 큰 병이 되어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붉은 개미가 나오는 꿈 - 불개미가 나오는 꿈은, 유행성 질환이나 전염병과 같은 질병에 걸려 오랫동안 고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일개미가 나오는 꿈 - 일개미가 나오는 꿈은, 요행이나 편법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정직하게 노력을 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개미 사체가 나오는 꿈 - 죽은 개미가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고민과 근심, 걱정 등이 모두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큰 개미가 나오는 꿈 - 큰 개미가 나오는 꿈은, 자수성가하여 부와 명예를 얻게 되고, 이로 인해 많은 사람을 거느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작은 개미가 나오는 꿈 - 새끼 개미가 나오는 꿈은, 일이나 사업에서 성과를 얻긴 하지만, 그 성과가 매우 미미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개미 떼가 나오는 꿈 - 개미 떼가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금품이나 재물, 행운 등이 들어오게 되는 등, 전체적으로 재물 운이 높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미가 나오는 꿈 - 본인의 행동 편

    꿈에서 개미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본인이 그 개미에게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개미가 나오는 꿈 - 본인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개미를 먹는 꿈 - 개미를 먹는 꿈은, 본인의 잠재된 능력이 깨어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 등으로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개미를 죽이는 꿈 - 개미를 죽이는 꿈은, 본인이 들인 시간이나 비용, 노력 등에 비해 성과가 턱없이 부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개미를 쫓아내는 꿈 - 개미를 쫓아내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재물, 금품, 행운, 기회 등이 사라져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개미집을 파는 꿈 - 개미집을 헤집는 꿈은, 가정에 불화나 우환 등이 닥치게 되며, 사고나 질병, 부상 등이 발생하는 가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여왕개미를 잡는 꿈 - 여왕개미를 잡는 꿈은, 경쟁자나 경쟁업체 등과의 경쟁에서 승리하여 이권을 챙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개미에게 먹이를 주는 꿈 - 개미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누군가를 돕거나,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처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개미를 가두는 꿈 - 개미를 가두는 꿈은, 직장 상사나 부모, 선생 등의 지나친 압박에 못 이겨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개미에게 물을 뿌리는 꿈 - 개미에게 물을 뿌리는 꿈은, 본인의 명예, 권력, 권한, 권리 등이 약해지거나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미가 나오는 꿈 - 개미의 행동 편

    꿈에서 개미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개미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개미가 나오는 꿈 - 개미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개미가 분주히 움직이는 꿈 - 개미가 바삐 움직이는 꿈은, 본인의 근면 성실함을 많은 사람이 인정하게 되어 좋은 직책을 맡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개미가 식탁의 음식을 훔쳐 가는 꿈 - 개미가 식탁에 있는 음식을 물고 도망가는 꿈은, 본인의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하게 되고, 귀중품을 잃어버리거나 도둑맞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개미가 구더기를 물고가는 꿈 - 개미가 구더기를 물고가는 꿈은, 본인의 지병, 스트레스, 고민, 근심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개미가 흩어지는 꿈 - 개미가 갑자기 흩어지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큰 문제나 갈등, 사고 등이 발생하여 재산상의 손실을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개미가 알을 나르는 꿈 - 개미가 알을 나르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등의 청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개미가 큰 벌레를 운반하는 꿈 - 개미가 큰 벌레를 운반하는 꿈은, 본인에게 후원자, 협력자, 귀인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개미가 집을 짓는 꿈 - 개미가 집을 짓는 꿈은, 본인이 들인 시간, 노력, 돈 등이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개미 떼가 이동하는 꿈 - 개미 떼가 이동하는 꿈은, 업종을 변경하거나 직원 등을 물갈이하여 현재의 문제점을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미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개미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개미와 관련된 상황이 어땠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개미가 나오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개미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 개미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본인에게 행운, 재물, 금품 등이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침대에 개미가 들끓는 꿈 - 침대에 개미가 들끓는 꿈은,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많은 지출을 하게 되고, 빚이 쌓여 경제적으로 궁핍한 시기를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개미에게 포위된 꿈 - 개미에게 포위된 꿈은, 부상, 사고, 질병 등이 발생하여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개미에게 물리는 꿈 - 개미에게 물리는 꿈은, 거래처와의 계약이 성사되고, 부동산, 주식 등에서 좋은 수익을 올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개미에게 물려 피 나는 꿈 - 개미에게 물려 피 나는 꿈은, 본인에게 경품, 복권 등이 당첨이 되는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팔에 개미가 올라오는 꿈 - 팔이나 다리에 개미가 기어오르는 꿈은, 본인이 정신적으로 의지하게 될 사람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개미가 먹이를 두고 싸우는 꿈 - 개미가 먹이를 두고 싸우는 꿈은, 경쟁자나 경쟁업체, 이익집단 등과 이권을 둔 경쟁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개미가 물에 떠내려가는 꿈 - 개미가 물에 떠내려가는 꿈은, 방심이나 실수, 사고 등으로 인해 인명피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개미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불어도 열심히 일하는 근면 성실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만일, 꿈에서 개미가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개미가 나오는 꿈 해몽 32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