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가 나오는 꿈 해몽 50가지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세상에는 많은 생물이 서로 조화를 이루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물에는 악어와 악어새, 꽃과 나비, 벌과 같이 서로 공생하는 관계가 있는가 하면, 사자나 호랑이, 독수리와 같이, 먹이 사슬의 최상위 포식자에게 잡아먹히지 않으려 도망치는 사슴, 노루, 토끼 등과 같이 서로 대립하며 지내는 경우 또한 존재합니다. 이러한 대립 관계는 주로 육식을 하는 육식 동물에게서 많이 나타나는데요, 코끼리나 기린과 같이 몸집이 크나, 육식을 하지 않는 초식동물의 경우에는, 풀을 먹고 살기 때문에, 다른 동물에게 큰 위협을 가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코끼리가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코끼리가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두기

    [1] 꿈에서 코끼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코끼리의 상태와 색깔, 크기, 종류 등과 코끼리가 나오는 상황 및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코끼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코끼리 관련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종류 편

    꿈에서 코끼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코끼리의 상태와 색깔, 크기, 종류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검은 코끼리가 나오는 꿈 - 검은 코끼리를 보는 꿈은, 범죄와 같이 어두운 세계에 연루되어 타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새끼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새끼 코끼리가 보는 꿈은, 본인에게 늠름하고 용맹한 아들이 태어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3. 흰 코끼리가 나오는 꿈 - 흰 코끼리를 보는 꿈은, 부와 명예를 얻어 많은 사람을 거느리게 되고, 많은 사람에게 존경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코끼리 떼가 나오는 꿈 - 코끼리 떼를 보는 꿈은, 본인이 들인 노력과 시간, 자금 등이 마침내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아주 큰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아주 큰 코끼리를 보는 꿈은,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죽은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코끼리 사체를 보는 꿈은, 본인의 노력이나 들인 시간에 비해 성과가 나타나지 않아 고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코끼리의 발톱이 없는 꿈 - 발톱 없는 코끼리를 보는 꿈은, 본인의 가족 중 부상, 질병, 사고가 발생하여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는 사람이 나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분홍색 코끼리가 나오는 꿈 - 분홍색 코끼리가 나오는 꿈은, 연인이나 가족, 배우자 간의 관계가 더욱 진전되어 애정이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코끼리의 코가 없는 꿈 - 코끼리의 코가 없는 꿈은, 일이나 사업 등의 마무리가 좋지 않아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코끼리의 코가 짧은 꿈 - 코끼리의 코가 짧았던 꿈은, 본인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적어 아쉬워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코끼리의 행동 편 1

    꿈에서 코끼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코끼리가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코끼리의 행동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끼리가 목욕하는 꿈 - 코끼리가 본인의 몸을 씻고 있는 꿈은, 본인을 시기하고 음해하려는 세력을 찾아내며, 그 사람과의 관계를 모두 끊어버리고, 좋은 대인 관계를 유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코끼리가 공격하는 꿈 - 코끼리가 나를 공격하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직장 상사 등과 같은 권력자에게 압박, 압력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코끼리가 사자를 공격하는 꿈 - 코끼리가 사자나 호랑이와 같은 포식자를 공격하는 꿈은, 경쟁 업체, 경쟁자, 라이벌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이권을 챙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코끼리가 포효하는 꿈 - 코끼리가 포효하는 꿈은, 본인의 능력이나 가치, 진가가 마침내 많은 사람에게 드러나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코끼리가 싸우는 꿈 - 코끼리가 서로 싸우는 꿈은, 지나친 학업과 업무, 과제, 연구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코끼리가 나무를 쓰러뜨리는 꿈 - 코끼리가 나무를 쓰러뜨리는 꿈은, 본인 앞에 있는 난관, 장애물 등을 극복하여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코끼리가 똥을 싸는 꿈 - 코끼리가 똥을 싸는 꿈은, 그 똥의 양에 따라 본인의 성과의 크기가 결정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코끼리가 사람을 밟아 죽이는 꿈 - 코끼리가 사람을 밟아 죽이는 꿈은, 본인을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사람과 라이벌, 경쟁자 등에게 공격을 받아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코끼리가 수영하는 꿈 - 코끼리가 수영하는 꿈은, 본인의 능력과 진가, 가치 등이 마침내 많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코끼리가 길을 잃는 꿈 - 코끼리가 길을 잃어 방황하고 있던 꿈은, 업무나 부서, 사람 등에게 적응하지 못해 고립감과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코끼리의 행동 편 2

    계속해서,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코끼리의 행동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끼리가 하늘을 날아가는 꿈 - 코끼리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자수성가하여 부와 명예를 얻게 되고, 많은 사람에게 이름을 떨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코끼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코끼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본인에게 재물, 금품, 행운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코끼리가 집 밖을 나가는 꿈 - 코끼리가 집 밖을 나가는 꿈은,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하거나, 가족에게 질병, 부상, 사고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코끼리가 물을 뿌리는 꿈 - 코끼리가 물을 뿌리는 꿈은, 의외의 장소에서 횡재를 하고, 경품, 사은품 등에 당첨이 될 행운을 거머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코끼리가 날뛰며 먼지를 일으키는 꿈 - 코끼리가 날뛰며 먼지를 일으키는 꿈은, 주변 사람에게 놀림이나 조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코끼리가 먹이를 먹는 꿈 - 코끼리가 먹이를 먹는 꿈은, 본인이 들인 노력, 시간, 자금 등이 마침내 빛을 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코끼리가 재주를 넘는 꿈 - 코끼리가 재주를 부리는 꿈은, 본인의 비밀이나 약점, 결점, 콤플렉스가 남에게 드러나 망신살을 뻗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코끼리가 빠르게 움직이는 꿈 - 코끼리가 빠르게 움직이는 꿈은, 본인의 노력으로 예상보다 빠르게 목표를 완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코끼리가 화나 있는 꿈 - 화난 코끼리가 보는 꿈은,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성과에 크기가 달라지는 만큼, 최선의 노력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코끼리가 홀로 서 있는 꿈 - 코끼리가 홀로 서 있는 꿈은, 누구의 도움을 받지 않고, 오로지 본인의 노력으로만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코끼리가 나오는 꿈 - 본인의 행동 편 1

    꿈에서 코끼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코끼리에게 본인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코끼리가 나오는 꿈 - 본인의 행동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끼리를 보는 꿈 - 기본적으로 코끼리를 보는 꿈은, 빌려주고 받지 못했던 돈을 받게 되고, 손실이 났던 주식이 회복되며, 인간관계 또한 호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코끼리를 타는 꿈 - 코끼리 등에 타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모임 등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거나 대표가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이성과 함께 코끼리를 타는 꿈 - 이성과 함께 코끼리를 타는 꿈은,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거나, 연인과의 결혼, 약혼 등을 약속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상아를 구입하는 꿈 - 코끼리의 상아를 구입하는 꿈은, 귀인이나 협력자, 조력자의 도움으로 문제를 슬기롭게 헤쳐 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코끼리를 타던 도중 떨어지는 꿈 - 코끼리 등에서 떨어지는 꿈은, 남에게 험담이나 모욕, 조롱 등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코끼리를 타고 채찍을 때리는 꿈 - 코끼리를 탄 채 채찍으로 명령하는 꿈은, 본인의 지휘하에 일과 사업을 진행하며,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내가 코끼리가 되는 꿈 - 내가 코끼리가 되는 꿈은, 권한, 관리, 권력 등이 강해지고,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코끼리를 쓰다듬는 꿈 - 코끼리를 쓰다듬는 꿈은, 본인에게 재물, 금품,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되고, 인간관계 또한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코끼리를 죽이는 꿈 - 코끼리를 죽이는 꿈은, 본인에게 다가온 기회나 재물, 금품 등을 놓치거나 빼앗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0.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는 꿈 -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든든한 후원자나 협력자, 조력자 등의 도움으로 승승장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코끼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코끼리가 나오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코끼리가 나오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끼리가 힘없이 쓰러지는 꿈 - 코끼리가 힘없이 쓰러지는 꿈은, 집안에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기고, 부모님에게 질병이 생겨 가세가 기울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코끼리 코에 감기는 꿈 - 코끼리 코에 감기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상사, 선생님과 같은 권력자에 의해 심한 압박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코끼리의 상아가 한 개 없는 꿈 - 코끼리의 상아가 하나밖에 없는 꿈은, 지식, 재능, 자금 등이 부족하여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코끼리의 코에서 금은보화가 나오는 꿈 - 코끼리의 코에서 금이 쏟아지는 꿈은, 복권이나 경품 등에 당첨이 될 행운을 거머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코끼리의 코가 꼬인 꿈 - 코끼리의 코가 묶여 어쩔 줄 몰라 하는 꿈은, 먼 곳에서 오던 친구나 가족 등의 소식이 끊기게 되고,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나 배신 등을 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 코끼리가 본인의 배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은, 훌륭한 사람으로 성장하게 될 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코끼리를 따라가는 꿈 - 코끼리를 따라가는 꿈은, 전학, 전근, 출장, 여행과 같이 현재 거주지에서 떠나는 상황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코끼리가 아픈 꿈 - 코끼리가 아픈 꿈은, 본인이나 주변 사람에게 사고, 질병, 부상 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9. 코끼리를 타고 강을 건너가는 꿈 - 코끼리를 타고 강을 건너가는 꿈은, 자수성가하여 많은 사람에게 이름을 알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코끼리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 코끼리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본인이 쌓아놓은 권력, 명예, 재산 등이 사라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코끼리는 상대적으로 몸집이 큰 동물에 속하며, 한꺼번에 많은 양의 음식과 물을 먹는 특징이 있는데요, 만일 꿈에서, 코끼리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코끼리가 나오는 꿈 해몽 50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