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를 먹는 꿈 해몽 30가지

    안녕하세요 끝돌이입니다.

    12월 24일은 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 크리스마스이브는 예수의 탄생일인 크리스마스 전날을 기념하는 날로써, 연인이나 부부,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크리스마스이브 날에는, 본인의 연인이나 배우자, 가족끼리 특별한 장소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이렇게 크리스마스 이외에도 결혼식, 생일, 돌잔치 등에 빠지지 않고 올라오는 음식이 있다면 바로 케이크일 것입니다. 케이크는 달콤하고 맛있는 생크림과 빵의 환상적인 조화로,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케이크를 먹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케이크를 먹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케이크를 먹는다고 할지라도, 그 케이크의 상태나 종류, 케이크 관련 상황 및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케이크가 나왔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케이크와 관련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케이크를 먹는 꿈 - 종류 편

    꿈에서 케이크를 먹는다고 할지라도, 그 케이크의 상태나 종류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케이크를 먹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생일 케이크를 먹는 꿈 - 생일 케이크가 나오는 꿈은, 운명의 상대를 만나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남성이 여성에게 프러포즈를 하게 되며, 본인에게 협력자, 귀인, 조력자 등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과일 케이크를 먹는 꿈 - 과일이 많이 올라간 케이크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과 들인 시간, 자금 등이 마침내 빛을 발하여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초콜릿케이크를 먹는 꿈 - 초콜릿케이크가 나오는 꿈은,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진전되며, 연인으로 이어질 수 있고, 현재 연인과의 결혼이나 약혼 등을 약속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딸기 케이크를 먹는 꿈 - 딸기 케이크가 나오는 꿈은, 짝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되고, 그 사람과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전에 사귀던 애인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팬케이크를 먹는 꿈 - 팬케이크가 나오는 꿈은, 그 맛이 달콤했다면 본인에게 달콤하고 아름다운 사랑이 시작된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팬케이크가 지나치게 탔거나 맛이 없었다면, 현재 연인이나 부부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케이크가 부서진 꿈 - 케이크가 부서지거나 망가진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크고 작은 마찰로 인해 말다툼, 몸싸움 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생크림 케이크를 먹는 꿈 - 생크림 케이크가 나오는 꿈은, 현재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관계를 더욱더 돈독하게 유지하기 위해 큰 노력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웨딩 케이크를 먹는 꿈 - 웨딩 케이크가 나오는 꿈은, 현재의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게 되거나, 이전 애인에 대한 미련을 벗어던지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바나나 케이크를 먹는 꿈 - 바나나 케이크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넘치는 노력, 열정 등으로 많은 일에 도전하여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케이크가 오래된 꿈 - 케이크가 오래된 꿈은, 시간을 너무 오래 끌어 본인에게 온 절호의 기회나 행운 등이 날아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케이크를 먹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케이크를 먹는다고 할지라도, 케이크를 먹기 전후 어떠한 상황과 행동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케이크를 먹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케이크를 사는 꿈 - 빵집에서 케이크를 사는 꿈은, 아름답고 좋은 케이크를 구매하면 구매할수록, 본인의 인간관계 또한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케이크를 보는 꿈 - 진열된 케이크나 파티 등에 놓여있는 케이크를 보는 꿈은,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을 추진하기 위한 본인의 의지가 불타오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케이크를 먹는 꿈 - 기본적으로 케이크를 먹는 꿈은,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 달콤하고 열정적인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케이크를 먹을 수 없는 꿈 - 눈앞에 케이크를 두고 먹을 수 없는 꿈은, 좋은 연애나 대인 관계를 이루고자 하는 마음은 있으나, 자존감, 자존심 등이 떨어져 있는 상태라 실행에 옮기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케이크를 억지로 먹는 꿈 - 억지로 케이크를 먹는 꿈은, 본인이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성과 연애를 시작하여, 만족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케이크를 잘 만드는 꿈 - 케이크를 이쁘게 잘 만드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연애나 대인 관계 또한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케이크를 주는 꿈 - 케이크를 주는 꿈은, 그 케이크를 주는 상대방에 대한 본인의 존경, 사랑, 애정 등이 담겨있을 수 있으며, 케이크를 받는 사람 또한 본인에게 이러한 감정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케이크를 선물 받는 꿈 - 케이크를 받는 꿈은, 꿈에서 본인에게 케이크를 준 상대방에게 존경, 애정, 사랑 등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9. 여러 사람과 케이크를 먹는 꿈 - 여러 사람과 케이크를 먹는 꿈은, 모임이나 파티 등에서 많은 사람과 어울려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케이크 촛불을 끄는 꿈 - 케이크 촛불을 끄는 꿈은, 본인의 지휘하에 많은 일이나 사업 등을 시작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케이크를 먹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케이크를 먹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케이크를 먹는데 즐겁지 않은 꿈 - 케이크를 먹는데 즐겁지 않았던 꿈은, 본인이 믿었던 사람이나 가까운 동료 등에게서 사기나 배신 등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케이크를 굽는 꿈 - 본인이 직접 케이크를 굽는 꿈은, 오랫동안 염원하던 소망이 드디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케이크를 거부하는 꿈 - 상대방이 건네는 케이크를 거절하는 꿈은, 유흥이나 쾌락 등에 빠져 시간 낭비를 하기 보다, 본인이 설정한 목표를 향해 계속 달려가기를 원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케이크를 자르는 꿈 - 케이크를 자르는 꿈은, 본인에게 호감이나 관심이 있거나, 존경하는 사람이 주변에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케이크에 촛불을 켜는 꿈 - 케이크에 촛불을 켜는 꿈은, 본인의 지병이 악화되거나, 숨겨진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건강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6. 이미 먹은 케이크가 있는 꿈 - 이미 누가 먹어 얼마 남지 않은 케이크를 보는 꿈은,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권태기가 찾아와 사이가 소원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기념일에 케이크를 선물하는 꿈 - 기념일에 케이크를 선물하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 많은 사람이 모여 즐거운 파티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생일에 케이크가 없는 꿈 - 생일 파티에 케이크가 없던 꿈은,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을 맞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9. 케이크를 훔치는 꿈 - 케이크를 훔치는 꿈은, 본인의 이권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일이든 닥치고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케이크를 떨어뜨리는 꿈 - 케이크를 떨어뜨리는 꿈은, 본인의 실수나 잘못, 말과 행동 등으로 인해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케이크는 생일이나 결혼, 약혼 등을 기념하기 위해 전시하거나 먹게 되는 중요한 음식입니다. 만일, 꿈에서 케이크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케이크를 먹는 꿈 해몽 30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